윤석열관련주 주가 및 전망

윤석열 2022년 3월이 차기 대선 투표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주식 시장에서는 벌써 차기 대선 주자들의 관련주들이 연일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현재 여권 이재명 경기지사, 야권 윤석열 전 검찰총장 2강 구도로 유렵 후보가 좁혀지는 듯한 모양새 입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최근 대선출마 의지를 보여 더욱 관심이 높아진 윤석열 관련주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윤석열 관련주
윤석열 관련주

 

윤석열 관련주
윤석열 관련주
윤석열 관련주
윤석열 관련주

1. 서연, 서연 탑 메탈

 

 

 

윤석열 관련주
윤석열 관련주

서연은 1972년에 설립되었고, 2014년에는 회사분할을 거쳐 지금의 상호명을 갖게 되었고 이후 상장했습니다. 2014년 주총에서는 사업목적을 변경하였으며 자회사의 주식을 소유하고 지배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지주 사업이 되었습니다. 연결대상 종속회사에는 자동차 DOOR 내측의 DOOR TRIM, 상용차 SEAT 등을 생산하고 있는 자동차 부품 제조업이 있습니다. 서연주가는 급등 한후 현재는 지지부진한 모습을 보이며 21,800원에 거래되고 있으며. 자회사인 서연탑메탈도 비슷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서연의 사외이사가 윤 전 총장과 법대 동문이라는 이슈로 서연은 윤석연 관련 대장주로 꼽히고 있습니다. 대선 지지율이 첫 40%를 돌파한 지금 자연스럽게 급등하는 모습입니다.

 

2. 덕성, 덕성우

윤석열 관련주
윤석열 관련주
윤석열 관련주
윤석열 관련주

덕성은 합성가죽을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국내 여러 제조 공장을 가지고 있으며 합성피혁의 판매를 주력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체 매출의 67%가 수출로 잡힙니다. 당사의 이봉근 대표이사와 김원일 사외이사가 윤 전총장과 같은 대학교 법대 동문이라는 점 때문에 윤석열 관련주로 묶여 요즘 상승세를 아주 강하게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1월에도 윤 전 총장이 대선후보로 거론되면서 급상승하면서 앞으로도 윤 전 총장이 화제가 될 때마다 급등락을 겪을 가능성이 높은 종목으로 보입니다.

 

3. NE능률

 

 

 

윤석열 관련주
윤석열 관련주
윤석열 관련주
윤석열 관련주
윤석열 관련주
윤석열 관련주

 

NE능률은 출판과 인쇄진흥법 그리고 이러닝 산업 발전법에 근거해 영어교육과 출판사업 등을 영위하기 위해서 1994년에 설립되었습니다. 2002년에는 코스닥에 상장했습니다.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폭넓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영어교육 등의 다양한 출판 사업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교육 서비스 기업입니다. NE능률은 베스트셀러 영어학습 교재로 영어교육 분야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높습니다. NE능률 주가는27,100원으로 거래 진행 중입니다. 같은 파평 윤 씨인 윤호중 회장이 최대 주주로 있는 기업이라는 점으로 테마주로 묶이면서 상승하고 있습니다.

 

윤석열 관련주
윤석열 관련주

 

현재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관련주 외에도 대선 후보자들의 관련주, 테마주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문제는 테마주로 엮인 것과 기업의 가치는 무관하게 주가의 변동이 일어난다는 점입니다. 실제로 관련주로 엮인 기업에서 밝힌 바로는 대부분 개인적인 친분은 없다는 점입니다. 시장 전문가들 역시 정치 테마주는 기업의 펀더멘탈 등과 무관하게 급등락을 거듭한다는 점에서 개인투자자들이 투자할 때 더 주위를 기울여야 한다고 경고합니다. 투자는 개인의 선택이자 몫입니다. 과도한 투자는 지양해야 하며 좀 더 주위를 기울여서 슬기로운 투자 하시길 권장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